스포츠조선

소년공화국, 오늘 싱글 'Video Game' 발매. 패기있는 소년들로 컴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2-20 08:53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20일 정오에 싱글 'Video Game'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번 싱글 'Video Game'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곡과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일렉트로닉 트랩( Hybrid-Electronic Trap (H.E.T))계열의 곡이다. 인트로와 후렴구에 반복되는 베이스라인과 게임효과음을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19일 자정에 깜짝 공개된 'Video Game'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화려한 LED를 장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댄스버전의 뮤직비디오는 20일 정오 소년공화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스토리버전의 뮤직비디오도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판타지 3부작'의 필두인 'Video Game'을 통해 소년공화국은 '철부지 소년들의 슈퍼히어로 성장기'라는 콘셉트로 패기있는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고, 이와 함께 올 상반기 총 세 번에 걸친 활동을 통해 '판타지 3부작'을 완성시킬 예정이다.

이번 '판타지 3부작'을 위해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포토그래퍼 윤석무, 안무팀 나나스쿨이 등 최강의 드림팀이 합류했고, '무한도전' 출연진을 주인공으로 한 '무한 히어로즈'의 디자이너 주노가 그린 소년공화국 멤버들의 일러스트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