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육중완 대학시절 "한껏 멋 부렸지만…" 노안 굴욕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08 19:04


육중완 대학시절 사진 공개

밴드 장미여관 보컬 육중완이 대학시절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노안 굴욕을 당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팔랑귀 특집으로 육중완을 비롯해 배우 김지훈, 김광규, 개그우먼 김지민, 가수 천명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육중완은 20대 초반 대학 시절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육중완은 지금과 다른 생머리 스타일과 검정색 뿔테 안경을 쓰고 한껏 멋을 부렸지만 지금과 전혀 변화 없는 노안 외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육중완은 "여자친구가 안 생겨서 머리를 폈다"며 "대학 시절 전기과 학생이었다"고 설명했고, MC들은"우린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를 알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육중완 대학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중완 대학생 맞나요?", "육중완 대학시절 사진 공개하고 노안 굴욕만 당했네", "육중완 헤어스타일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육중완 대학시절 모습 이 밖에도 김광규 전세사기 소송과 홈쇼핑 중독증, 김지훈 주식투자 실패담과 홈쇼핑 매직호스 구입기, 장미여관 육중완 옥탑방 급계약 뒷이야기와 중고사이트 이용 후기와 함께 야간매점 야식 레시피가 공개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