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윗 소로우, 싸이 이문세 조용필 누리고 크리스마스 콘서트 예매율 1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1-08 08:23 | 최종수정 2013-11-08 08:24



스윗 소로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를 시작한 스윗 소로우 콘서트 '설전(雪戰)'이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것.

특히 스윗 소로우의 이번 티켓 예매률 1위 기록은 싸이를 비롯하여 브라운아이드 소울, 휘성&거미, 이문세, 조용필 등 공연계의 강자들이 포진한 각종 연말 콘서트 속에서 공연계의 갑(甲)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하모니의 라이브는 물론,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스윗 소로우는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돌출형 무대를 준비하는가 하면, 콘서트의 타이틀인 '설전(雪戰)'에 맞춰 팬들과의 눈싸움 이벤트를 계획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들로 지칠 틈 없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23시 55분에 시작하는 공연을 관객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로 넘어가는 다음 날까지 시간을 보내는 '올나이트(All Night)'로 계획해 화끈한 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에 뮤직앤뉴는 "스윗 소로우 멤버들은 오는 12월 23일(월)~24일(화) 코엑스 홀(Hall)에서 열리는 2013 스윗 소로우 콘서트 '설전(雪戰)'을 앞두고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며 "지난 공연들보다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을 팬들과 함께하고자 밤낮 없이 노력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3 스윗 소로우 콘서트 '설전(雪戰)'은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