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TA 강남' 곽한구, 실제 'GTA' 게임 속 등장 '깨알반전'

기사입력 2013-11-03 15:39 | 최종수정 2013-11-03 15:51

곽한구2
'GTA 강남' 곽한구, 실제 'GTA5' 등장?

'GTA 강남 곽한구 실제 GTA5에서 등장?'

개그맨 곽한구가 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실제 'GTA' 게임에도 등장 한 것으로 알려졌다.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에는 인기 게임 'GTA'를 패러디한 'GTA 강남'을 선보였다.

이날 김민교는 'GTA 강남' 게임을 시작하면서 "어디 여자 꼬실 데는 없나?"라며 골목을 휘저었다.

이때 한은정이 나타났고 '이성을 유혹하려면 L3 버튼을 누르세요'라는 멘트가 나오자 김민교는 "쟤 한번 꼬셔볼까?"라는 말과 함께 다가섰다.

이어 김민교는 한은정을 향해 클락션을 울렸고, 한은정은 김민교를 향해 손가락 욕으로 응수했다.

이후 김민교는 돈을 벌기 위해 일을 시작했고, 2주간 구두닦이를 통해 외제차를 구입했다.

이어 김민교는 'GTA 강남'에서 꽃뱀 한은정을 찾아 외제차를 몰고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됐다. 그러나 모텔에서 발레파킹 요원 곽한구에게 키를 맡겼다.


그러자 "곽한구에게 외제차를 맡기면 돌려받을 수 없다"는 해설이 나왔고, 사태를 파악한 김민교는 "안 돼!"라고 절규했지만 이미 곽한구는 외제차를 몰고 도주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한 네티즌은 'GTA5'에 곽한구가 등장 한다고 밝혔다.

실제 'GTA5'에서는 택시 관리원이 "어떤 손님이 자기가 한국에서 온 연예인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이 '꽉'이랐나. 그랬던 것 같아요"라고 소개한다.

또 실제로 '꽉'이라는 인물을 차에 태우면 "어디서 내 이름을 들어봤을지도 몰라"라고 거들먹거리며 카지노장에 내려달라고 하는데 이 인물이 곽한구 같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곽한구는 2010년 외제차를 훔쳐 타고 달아나 절도혐의로 2차례 처벌을 받았고, 이후 중고차 거래업체 직원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