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김태호PD가 스포 "명수+프라이머리" "재석+희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09:25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MBC '무한도전-무도가요제' 녹화현장이 공개됐다.

'무한도전' 김태호PD는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명수+프라이머리", "재석+희열"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무도가요제'에서 한 팀을 이룬 유재석과 유희열, 박명수와 프라이머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유재석과 유희열은 한 카페에 앉아 진지한 표정을 지은 채 '무도가요제' 음악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유재석과 유희열은 연휴를 앞두고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나 녹화를 진행한 것이 SNS를 통해 알려졌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는 프라이머리와 함께 클럽으로 보이는 무대 위에서 모습을 드러내 이들에게서 어떠한 음악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도가요제 녹화현장이 공개됐군요. 빨리 보고 싶네요",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보니 박명수의 이번 음악이 심상치 않은 듯 하네요",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다른 멤버들 모습은 없나요? 다른 멤버들의 모습도 보여주세요", "무도가요제 녹화현장, PD가 직접 스포일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무도가요제'는 유희열-유재석, 박명수-프라이머리 외에도 지드래곤-정형돈, 김C-정준하, 보아-길, 장기하와 얼굴들-하하가 한 팀이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