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출산후 75kg에서 19kg 감량한 비법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13:56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배우 민송아가 곤약다이어트로 1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9월 27일 방송되는 MBC퀸 '탑시크릿'에서는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체중감량 비법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녹화에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2명의 연예인이 출연했다. 그중 한 명은 곤약으로 19kg을 감량한 배우 민송아.

민송아는 "변변한 운동도 하지 않고 배불리 먹으면서 산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그 비법은 곤약요리"라고 밝혔다.

그녀는 "밥은 물론 국수, 곤약 샐러드, 떡볶이, 잡채에 이르기까지 모든 음식 주 재료를 곤약으로 바꿔 칼로리를 대폭 낮춘 것이 다이어트 성공비결이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 비법에 대한 전문가 패널 반응은 엇갈렸다. "곤약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커 다이어트 음식으로 최고다"고 호평한 전문의도 있었지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 장기간 다이어트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우려 의견을 낸 전문의도 있었다.

한편 지난해 11월 득남의 기쁨을 누리며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민송아는 "출산 전에는 몸무게가 무려 75kg까지 육박했다"며 "출산 후 19㎏을 감량했다"고 전한 바 있다.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공개에 네티즌들은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다른 관리도 받았을듯",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곤약에 저런 힘이?",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다양한 요리 방법이 중요할 듯", "민송아 곤약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