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윤지, 보도블록에 걸터 앉아 팬 사인회? 털털함이 고스란히 전해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22 13:59 | 최종수정 2013-09-22 13:59



배우 이윤지의 이색 사인회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윤지는 어린이들에게 둘러싸인 채 종이와 펜을 들고 한껏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주인공 '왕광방' 역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윤지는 촬영 중 아역 배우들과 만났다. 이 날은 아역배우들의 친척들이 놀러 온 날로 화기애애했다. 밀려오는 아이들의 사인 요청에 이윤지는 함박 미소로 즉석 사인회를 열었다. 보도블록에 앉은 채로 아이들의 눈 높이를 맞추며 사인에 열중하고 있는 이윤지의 털털한 매력과 사려 깊음까지 전해진다.

촬영 관계자는 "이윤지가 워낙 아역 배우들에게 친 언니, 친 누나처럼 살갑다. 아역배우가 무슨 말을 하던지 간에 관심을 가지고 끝까지 들어주고 피드백을 주는 편이라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띠게 한다"고 드라마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은 방영 첫 주부터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다. 이윤지는 극 중 최상남(한주완 분)과 알콩달콩 티격태격 로맨스를 쌓아가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