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로, '댄싱9' 생방송 특별 심사위원 참여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9-21 14:06



김수로가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 네번째 생방송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겸 춤 및 뮤지컬 공연 기획자이기도 한 김수로는 '댄싱9'에 심사위원으로 특별 출연해 참가자들이 무대를 평가할 예정이다.

'댄싱9' 제작진은 "무용계 재원이었던 배우 이용우씨가 처음 배우를 시작하게 됐던 이유도 춤을 출 때 무대 위에서의 표현력과 연기를 배우기 위한 것이었듯, 댄서들에게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표현력은 중요하다"며 "김수로는 '신사의 품격', '진짜 사나이' 등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물론 무용 및 뮤지컬 공연 기획자이기도 하다. 또한 한때 꼭지점 댄스를 대 히트 시킬 정도로 춤에 대해서도 같한 애정을 갖고 있다. 마침 김수로씨가 '댄싱9'을 평소 즐겨 보시는 등 큰 애정을 갖고 있어 흔쾌히 제작진의 심사위원 요청을 수락했다"고 전했다.

김수로는 '댄싱9' 방송 초반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나라는 노래 잘하는 사람들도 많고 춤 잘 추는 사람들도 많고 어쩜 이리도 재주가 많은 사람들이 많을까? 아무튼 대단한 민족이다. '댄싱9' 대박이다. 춤 잘 추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니… 난 춤을 사랑한다"라는 소감 글을 남기는 등 평소 '댄싱9' 애청자를 자처해 왔다.

한편, 현재 2대 1로 블루아이가 레드윙즈를 앞서고 있는 가운데 21일 펼쳐지는 네번째 생방송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느냐에 따라 우승 팀 확정은 물론 남은 향후 2주간의 방송 내용이 결정된다. 먼저 2승을 거머쥔 블루아이가 이길 경우 우승을 확정 짓게 되지만, 레드윙즈가 이길 경우엔 또 다시 2대 2로 승부가 원점으로 돌아가 28일 다섯번째 생방송이 진행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