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스타K 5' 정은우 TOP10 진출...박시환, 박재정 결과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9-21 10:24



Mnet '슈퍼스타K5'에서 정은우와 플랜비가 TOP1O행을 확정지은 가운데 나머지 TOP10행 티켓을 거머쥘 이가 누군 인지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슈퍼스타K5'에서는 라이벌 미션의 최종결과와 TOP10에 들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아일랜드 미션 내용이 전파를 탔다.

아일랜드 미션은 출연자들은 심사위원들이 전날 합격, 탈락 여부를 정해놓은 결과 봉투를 앞에 놓고 노래를 부르는 미션으로 결과가 정해진 이후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는 최후의 무대로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10 중 2팀만의 합격자가 발표, 처음으로 정은우가 TOP10을 확정을 지으며 눈길을 끌었다. 정은우는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선곡, 자신의 기타선율에 맞춰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선보이며 네티즌들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봉투를 확인 한 정은우는 합격이 적힌 결과 봉투를 확인 한 후 울음을 터트리며 합격에 기쁨을 누렸다. 또 정은우와 함께 플랜비가 "오늘 무대에서 희망을 봤다. 백스트리트 보이즈 같은 느낌이었다"고 극찬한 이승철 심사위원의 심사평과 함께 TOP10행 티켓을 거머쥐어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정은우, 플랜비를 제외한 이날 라이벌 미션에서 위블리, 정다희, 송희진, 네이브로, JJQ, 김나영, 장원기, 마시따밴드, 김민지, 박재정, 임순영, 박시환 등이 합격한 가운데 TOP10행 티켓을 거머쥘 이가 누구인지 벌써부터 다음 주 방송에 이목이 쏠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