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의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를 28일 오후 3시에 진행한다.
신규 직업인 기갑성을 보다 빠르고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갑성 전용 레벨업 패키지인 '기갑성 스타팅 루키팩'과 저레벨대에 필요한 마석을 모은 '루키마석' 패키지를 통해 유저들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또 거래 불가 아이템을 거래 가능하도록 속성 변경해 주는 포장지 아이템도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선보인다
4.5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과 기존 활동 고객이 함께 듀오를 결성, 빙고 게임을 하면서 미션 수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해 나가는 '최강 듀오 결성 프로젝트' 이벤트가 28일부터 9월25일까지 이어진다. 추가로 28일부터 9월17일까지 신규 인던 '룬의 보호탑'에 참여한 파티 중 추첨을 통해 파티원 전원에게 외모 변경권,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 컨셉 및 방향은 고레벨과 저레벨, 기존과 신규 유저 등 구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라며 "신규 콘텐츠를 통해서는 색다른 즐거움을, 이벤트를 통해서는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