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수애, '1박2일' 출연…절친 엄태웅-유해진과 의리 지켰다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3-07-19 15:46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수애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수애는 19일과 20일 이틀간 전남 장흥에서 진행되는 '1박2일' 녹화에 참여한다. 이미 19일 오전에 '1박2일'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

익히 알려진 대로 수애는 '1박2일'에 출연 중인 엄태웅과 절친한 사이다. 두 사람은 영화 '가족'을 촬영하며 처음 만났고 이후 영화 '님은 먼 곳에'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절친'으로서 우정을 쌓아 왔다. '1박2일' 방송 중에 엄태웅에게 온 수애의 문자가 포착되기도 했고, 엄태웅은 아내인 윤혜진 씨와의 결혼을 앞두고 가장 먼저 수애에게 신부를 소개했다.

또한 수애는 '1박2일'의 다른 멤버 유해진과도 인연이 같하다.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감기'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 영화는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발생해 피할 사이도 없이 무방비 상태로 폐쇄된 도시에 갇혀 버린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재난영화다.

영화 개봉과 홍보 활동을 앞두고 있는 수애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엄태웅 유해진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1박2일'을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영화 '감기'에는 장혁도 출연하는데, 장혁은 '1박2일'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영화에서 파트너였던 수애와 장혁의 예능 맞대결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애가 출연한 '1박2일'은 8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