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샤벳, 쇼케이스 이후 포털 검색어 장악. '내 다리를 봐' 대박 예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6-20 08:19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신곡 '내 다리를 봐'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달샤벳은 지난 19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달샤벳은 파격적인 치마 퍼포먼스가 들어간 신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 무대를 언론에 최초로 공개해 쇼케이스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쇼케이스가 끝난 직후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 검색어는 '달샤벳', '달샤벳 쇼케이스', '달샤벳 내 다리를 봐', '요거트 다이어트', '달샤벳 추신수', '달샤벳 선정성 논란', '달샤벳 해명' 등 달샤벳 쇼케이스 관련 키워드가 하루종일 오르내리며 '내 다리를 봐'의 돌풍을 예고했다.

아직 신곡을 발표하기도 전에 이렇게 여러 가지 키워드로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가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달샤벳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많다는 증거.

이에 대해 달샤벳 리더 세리는 "쇼케이스가 새 앨범 발표 전에 있는 첫 무대라 굉장히 떨리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방송국 컴백무대에서는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더불어 오늘 공개되는 새 앨범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달샤벳의 신곡 '내 다리를 봐'는 남기상, 임광욱 작곡, 민설, 17HOLIC(세븐틴홀릭)이 작사한 신나는 댄스곡으로 남자친구를 섹시하게 혹은 귀엽게 유혹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달샤벳은 20일 정오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를 공개한 뒤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