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두의마블', 서비스 1주년 맞아 대대적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5-14 11:29 | 최종수정 2013-05-14 11:30



'모두의마블'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CJ E&M 넷마블은 인기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1주년 맞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보드게임의 친숙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한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10~20분내에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지난해 출시된 웹게임 가운데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캐릭터 성장 및 장비 시스템', '길드전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을 '모두의마블'만의 즐겁고 유쾌한 사운드와 영상미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세계맵', '한국맵', '창업맵'의 지구 스케일을 뛰어넘는 신규맵 '우주맵'을 공개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1일에 '모두의마블' 1주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14일부터 '모두의마블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지난 1년간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겪은 재미있는 사연을 홈페이지 내 사연보내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사연이 채택되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선정된 사연은 오는 21일부터 '모두의마블' 인기 아프리카BJ의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