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브,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티저 공개. 음원은 5월 2일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29 14:58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가 신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데뷔 후 발표하는 곡마다 빅이슈를 만들며 히트를 기록해온 바이브가 지난 3년을 공들여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인만큼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29일 '네이버 tv cast 뮤직앤뉴 공식채널' 및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 바이브 5집의 선공개곡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티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식을 줄 모르고 있는 것.

데뷔곡인 '미워도 다시 한번'부터 최근 앨범인4집의 '다시 와주라'까지 그간 바이브의 뮤직비디오에는 유오성, 조재현, 김지수, 이요원, 송창의, 이지아 등 당대 최고 인기 배우들이 출연해 주목을 받아왔다.

이와는 다르게 29일 공개된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티저 영상에는 지금까지 한번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지 않았던 바이브의 두 멤버 윤민수와 류재현이 직접 참여해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바이브가 이번 정규 5집을 발표하며 내세운 방향성에 맞춰 대중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시도의 일환으로 알려져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얼마 전 공개되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이미지의 바이브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던 사진 컷과 함께 '바이브의 최초 뮤비출연, 생애 최초 립싱크' 라는 소식이 더해지며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티저속 등장하는 시계가 가르키는 5시2분은 '꼭 한번 만나고 싶다'의 음원이 선공개되는 5월 2일을 암시하며 눈길을 끌기도.

한편 바이브는 내달 2일 같은 곡의 음원을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