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화 '아이언맨3',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즐긴다!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4-29 13:18 | 최종수정 2013-04-29 13:19



게임로프트는 '아이언맨3-영화 공식 게임'을 국내 T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9일 출시 완료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아이언맨3'의 개봉과 함께 출시된 이번 게임은 PC, 콘솔 등을 통틀어 영화 '아이언맨3' 유일한 공식 게임이다. 모바일게임 '아이언맨3'는 영화 아이언맨3 이후의 이야기로 주인공 토니는 영화의 사건이 끝난 후 세계 각지에 나타난 위협들을 소탕한다.

게임로프트 관계자는 "기존 러너게임과 달리 아이언맨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캐주얼 액션 게임 팬은 물론 아이언맨 영화와 만화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뛰어난 3D 그래픽과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돋보이는 3인칭 액션 러너 게임 '아이언맨3'에서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스와이프 조작 방식으로 속도감 넘치는 공중전을 즐기고 1대1 대결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말리부 해안, 뉴욕, 중국 등 실제의 도시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플레이를 통해 적들과의 공중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또 아이언맨 만화책에 등장한 4명의 악당(크림슨 다이나모, 에제키엘 스테인, 리빙 레이저, 모독)과의 결투와 마크 2, 마크 42, 아이언 패트리오트, 이고르 등 18가지의 아이언맨 코스튬 아머가 대거 등장하며 연구실(Lab)에서 아머를 모으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이번 영화 공식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 리뷰를 작성하면 영화 '아이언맨3'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