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은지, 복고패션 완벽 소화 '각선미까지 예술'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4-29 11:00


<사진=박은지 미투데이>

방송인 박은지가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박은지는 2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SBS 주말 드라마 출생의 비밀~ 재미있게 보셨나요? 시간을 초월한 부성애. 울고 웃는 요소가 곳곳에 있죠? 유쾌한 광숙이와 종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인 배우 신승환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복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도트무늬 셔츠에 하늘색 치마를 입은 박은지는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과감한 포즈로 아찔한 각선미를 뽐냈다.

이어 신승환 역시 복고풍 의상을 입고 한쪽 손으로 턱을 괸 채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린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단독샷을 공개한 박은지는 뽀글거리는 앞머리에 머리띠를 한 '귀요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또렷한 이목구비와 새빨간 입술, 잡티 없는 뽀얀 피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은지는 셔츠를 허리에 묶고 가느다란 허리라인을 뽐내며, 마네킹 몸매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정말 예쁘시네요" "재미있게 잘 봤어요. 연기도 잘 하시네요" "은지님부터 내가 좋아하는 핑클 분들까지 나와서 꼭 본방 사수합니다. 시청률 대박나길 바라면서 화이팅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서 광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