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완벽 광고녀 변신, 패션감각도 최고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3-01-25 09:05 | 최종수정 2013-01-25 09:05


사진제공=래몽래인

KBS2 새 월화극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한채영이 능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고아리로 '워너비 레이디' 등극을 예고했다.

극 중 한채영이 연기하는 고아리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상대의 시선을 붙잡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탁월한 사교력 등 AE가 갖춰야할 최고의 조건들을 고루 갖춘 인물이다. 또 궁지에 몰린 상황도 반전시키는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금산애드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한다.

공개된 스틸은 1회에 등장하는 장면으로 광고를 따내기 위해 광고주를 비롯한 금산애드의 모든 직원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PT(PresenTation)를 진행하는 아리의 모습. 한 번의 실수로 고객을 놓칠 수 있는 살벌한 회의장 안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은 그가 왜 남자들을 제치고 최고의 영업력을 자랑하는 지를 보여주는 장면이다.

특히,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과 반짝이는 가죽바지를 입고 있는 한채영의 세련된 옷차림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기도 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고아리의 모습을 통해 왜 그가 금산애드 영업 1위를 자랑할 수밖에 없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광고물을 따내기 위한 피 말리는 전쟁터 속에서 그녀가 펼치게 될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미친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구석구석 리얼하게 그린 드라마로 다음 달 4일 첫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래몽래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