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라인 노래방 게임 '슈퍼스타킹', 다음에서 채널링 서비스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2-12-21 15:55



초이락게임즈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에서 서비스중인 온라인 노래방 '슈퍼스타킹'의 채널링 서비스를 다음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 회원들은 다음 게임(game.daum.net)을 통해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서비스 동의 절차만 진행하여 '슈퍼스타킹'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초이락게임즈 놀토 포털에서 서비스 중인 '슈퍼스타킹'은 오프라인 문화인 '노래방'을 온라인 게임화한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노래방 리듬액션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방식과 모드가 특징이다.

초이락게임즈는 '슈퍼스타킹'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0% 선착순 경품 당첨 이벤트인 '별사탕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 방문, 아바타 설정, 캐시 아이템 구매, 친구에게 별사탕 보내기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모아진 별사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응모 시 100% 당첨되며, 원하는 경품을 골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음 채널링 페이지를 통해 '슈퍼스타킹'을 이용한 모든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다음 회원들을 환영 합니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설치 후 즐긴 다음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