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 후원을 통해 GS칼텍스의 사회공헌 활동 폭이 넓혀질 것 같습니다."
"현대는 도시와 도시가 경쟁하는 시대라 도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 이 사무국장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먹고 사는 문제와 더불어 삶의 질이 중요한 화두로 떠올랐다"고 말한다. 사람들이 살고 싶은 도시, 행복한 도시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인 시대가 됐다는 뜻. 그런 의미에서 예울마루의 개관은 여수시의 문화 인프라를 구축하는 역사적인 사건이 아닐 수 없다. 특히, 내년에 열리는 제19회 시상식은 예울마루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 사무국장은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이 여수시 전체의 활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시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단순한 문화 행사가 아니라 남해안의 문화, 관광, 휴양 도시를 지향하고 있는 여수의 콘셉트에 맞춰 시상식에 휴양과 레저의 개념을 융합시키겠다는 것. "인근 주민들은 물론 서울에서도 팬들이 내려와 시상식을 관람하고, 여수 앞바다에서 요트도 타고, 리조트에서 골프도 치는 시스템이 구현되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이 사무국장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뮤지컬과 인연을 맺게 돼 회사의 자랑"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상식과 예울마루가 서로 윈윈(win-win)하며, 한차원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환하게 웃었다.
'GS칼텍스와 함께 하는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은 오는 10월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SBS생중계로 열린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