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앞둔 슈퍼주니어, 시원-규현 티저 이미지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6-26 08:41 | 최종수정 2012-06-26 08:42


규현.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가 시원과 규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부터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는 26일 시원과 규현을 마지막으로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모두 공개해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시원은 중국 드라마 '전신설애니'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현지에서 촬영 중이며, 규현은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음은 물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C로도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 이번 슈퍼주니어 활동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더불어 정규 6집 타이틀 곡 '섹시, 프리&싱글(Sexy, Free & Single)'은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소울풀 하우스(SOULFUL HOUSE)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시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