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나, 여전한 허벅지 라인 과시. '투핫(2HOT)' 메인 재킷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5-16 17:17


가수 지나.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투핫(2HOT)'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룸(BLOOM)'을 발표한 지나가 성숙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그 동안 스타일리시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성 섹시디바의 대표주자로 등극한 지나는 이번 타이틀곡 '투핫(2HOT)'을 통해 여성미를 극대화한 모습으로 어필할 준비를 마쳤다.

22일에 발표되는 지나의 미니 3집 '블룸(BLOOM)'은 '피어나다'라는 의미처럼 지나의 여성스러움이 한껏 강조된 섹시함으로 무장, 성숙한 여성으로서 다시 태어난듯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나는 16일 오후 인터파크, 교보문고 핫트랙스, 예스24등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 새음반 '블룸'의 예약판매사이트를 개설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날 공개된 새 미니음반의 메인 재킷 사진은 세련된 스윔수트 패션으로 고혹적인 지나의 섹시함을 완벽하게 드러냈다. 특히 시원하게 뻗은 다리의 아름다운 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뷔 이후 섹시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지닌 비주얼적 매력을 통해 스타일아이콘으로 성장해 온 지나의 섹시함의 농도를 더욱 짙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투핫(2HOT)'은 김도훈,이현승 작곡가 콤비의 곡으로 지나는 이 곡에서 데뷔 이후 한층 성숙해진 지나의 섹시한 성숙미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하게 하는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지나의 매력적인 보컬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지나의 미니음반 3집은 재범과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곡이 포진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