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아이돌스타 저스틴 비버와 유명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이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화제가 된 '껌팔이 폴포츠' 최성봉씨에게 관심을 보냈다.
비버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최씨의 동영상을 올리며 관심을 보내고 있다. 저스틴 비버는 매니저인 'Scooter'가 트위터에 올린 영상을 접한 뒤,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업로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최씨에 대해 "대단하다. 이 친구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안된다고 말하지 말라(Never say Never)"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안된다고 말하지 말라'는 비버 자신의 노래 제목이자 자신의 데뷔 과정을 그린 영화의 제목이기도 하다. 비버가 올린 페이스북에는 호감을 표하는 팬들이 채 하루도 되지 않아 3만 6000여명에 달하며 댓글도 8000여건에 이르고 있다.
'페레즈힐튼닷컴'에도 최씨의 영상을 소개했다. 페레즈힐튼닷컴은 "영상을 보기 전 티슈를 준비해라. 이 스토리는 분명 우리를 감동시키고 눈물을 흘리게 할 것"이라며 "영감을 주는 이야기와 퍼포먼스다. 꼭 이 영상을 봐야한다"는 글을 올렸다. 또 최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 뒤 "우리 모두 행운이 있기를 빌겠다"며 응원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최씨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코갓탤'에 참가해 아름다운 목소리로 '넬라 판타지아'를 열창하며 송윤아 등 심사위원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