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NC 다이노스, 8월 6~11일 홈 경기 '민트 페스티벌' 축제

나유리 기자

기사입력 2019-08-02 11:10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NC 다이노스가 8월 6일부터 11일까지 창원 NC파크 홈 경기를 '민트페스티벌'로 연다. 2017년부터 해마다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다양한 즐거움을 준비해온 NC는 올해도 지역상권과 함께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민트페스티벌 기간 창원NC파크 주변 상권들이 동참해 '민트플레이스'를 운영한다. 민트플레이스를 찾으면 미션 다이노스와 럭키 다이노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 다이노스는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NC가 공지한 미션을 성공한 뒤 각 민트플레이스를 찾으면 약속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럭키 다이노스는 민트플레이스와 NC 홍보 파트너인 'Oh,D!' 매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매장에서 받은 '민트응모권'으로 응모하면 55인치 TV,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축제 기간 NC파크에서는 시원한 할인행사가 기다린다. 다이노스 아귀쫄면, 아귀강정, 핵스테이크 성욱세트, 비비큐 시헌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신메뉴 '야구공마카롱'도 맛볼 수 있다. 팀스토어에서는 민트페스티벌 상품 11종이 새롭게 나오고, 패키지 상품이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민트 상품을 지참(주말 홈경기 한정)하면 페스티벌 기간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는 티켓 50% 할인권도 받는다.

주말의 민트페스티벌은 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10, 11일 홈경기에 창원NC파크를 찾으면 가족공원에 '민트존'과 '워터존'이 기다린다. 타투 체험, 민트 파우더를 활용한 민트 포토존, 워터 슬라이드 및 워터 풀, 물풍선 놀이공간 등도 즐길 수 있다.

GATE 1, 2, 다이노스몰 앞 공간에서는 '메가박스 마산과 함께하는 행운의 단디통' 이벤트가 열린다. 파격적인 가격 1만원에 '다이노스 단디통', '캐치프레이즈 수건', '메가박스 마산 팝콘교환권'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이 중 100개 상품에는 기본 구성이 아닌 행운상품(스카이박스 이용권, 선수단 사인볼, 블레스네이처 애착인형 중 1개)으로 포함되어 있다.

주말 경기 중에는 민트 조명으로 응원을 하는 민트 랠리타임을 진행하고, 경기 후에는 DJ 공연과 민트색 파우더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클럽파티'가 열린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