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16회 듀오웨딩페어에 가면 어떤 일이?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08 14:09


이국적인 천혜 자연 속에서 이뤄지는 로맨틱한 결혼식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것이다. 헐리우드 영화에서나 볼법한 '해외리조트 웨딩'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웨딩페어가 열린다.

국내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김혜정, www.duowed.com)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16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듀오웨딩페어는 해외웨딩 전문컨설팅 레미니스 포에버와 함께 업계 최초로 해외리조트 웨딩 테마관을 마련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세계 유명 휴양지인 하와이, 괌, 오키나와, 발리 등지의 채플에서 이루어지는 해외리조트 웨딩은 결혼식과 웨딩파티,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웨딩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웨딩페어 현장에서는 일본의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채플 웨딩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일본 오키나와는 대부분의 채플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어, 국내 예비부부에게도 거리의 부담 없이 해외리조트 웨딩의 감동을 고스란히 안겨줄 최적의 장소이다.

또한 현장 방문 예비부부 중 1커플을 추첨해 약 1500만원 상당의 오키나와 리조트 웨딩&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16회를 맞이한 듀오웨딩페어는 듀오웨드를 이용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00여 개 우수 웨딩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2013년 최신 웨딩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300~400만원 대 유명 웨딩업체의 패키지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실속 있고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듀오웨딩페어를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 촬영 세트장에서 웨딩사진 촬영&인화 서비스와 여권사진 촬영&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남들과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선호하는 요즘 예비부부들을 위해 해외리조트 웨딩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테마관을 마련했다"며,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듀오웨딩페어의 명성답게 가격적 혜택은 물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축제 현장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