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인크레더블2'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진이 선보이는 영화 '고장난 론'이 10월 27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고장난 론'은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최첨단 비봇이 모든 아이들의 친구가 되는 세상에서, 고장난 비봇 론을 선물 받게 된 바니에게 벌어지는 특별한 모험과 우정을 그린 이야기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비주얼의 비봇(B*Bot) 론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최첨단 시스템을 장착해 걷고 말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 비봇은 모든 아이들의 학교 생활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전화, 문자, 게임,셀피, SNS, 이동 등 다양한 활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베스트 프렌드이다. 하지만, "당신의 영원한 친구"와 상반되는 "배터리 수명은 다를 수 있음"이라는 카피는 완벽한 능력의 다른 비봇들과 달리 어딘가 모르게 특별한 '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인크레더블2'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진이 선사하는 새로운 어드벤처를 기대케 한다. 특히,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완벽한 디지털 기기이자,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비봇에 대한 소개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학교의 모든 아이들이 갖고 있는 비봇을 갖는 것이 유일한 소원이었던 바니는 생일 선물로 론이라는 이름의 비봇을 받게 되자 뛸 듯이 기뻐한다. 하지만, 다른 친구들이 갖고 있는 최첨단 기능과 컬러풀한 디자인의 비봇과 달리 바니의 론은 어딘가 모르게 이상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비봇을 갖게 되면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거라 기대했던 바니는 아무리 리부트를 해도 고쳐지지 않는 고장난 론으로 인해 오히려 아이들의 놀림을 당한다. 의기소침해진 바니와 달리 호기심 많고 충성심 강한 론은 바니의 친구를 만들기 위해 엉뚱한 일을 자꾸 벌이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만들어간다. 그리고, "올가을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우정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는 바니와 론의 특별한 관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