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송중기-송혜교, 이혼 조정 신청 "원만한 이혼절차 마무리 희망"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09:08 | 최종수정 2019-06-27 09:35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조정을 신청했다.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리 법무법인은 송중기를 대리해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해 아래와 같이 송중기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린다"고 밝혔다.

입장문에서 송중기는 '나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며 '나는 송혜교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두 사람은 2017년 10월 31일 결혼했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조정에 합의하면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 그러나 조정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혼 재판을 하게 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다음은 송중기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