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써마지 CPT 리프팅, 주름개선과 탄력 회복에 좋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10-25 11:13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날씨엔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피부 면역력은 떨어지고 피지선과 땀샘 활동이 위축되기 때문에 피부는 점점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면서 탄력이 저하되어 주름도 쉽게 발생한다.

여기에 피부노화까지 진행되고 있다면 문제는 더 심각해진다. 일반적으로 20대 중반 이후 피부 내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의 합성능력이 떨어져 피부 속 체계가 무너지며 피부노화가 시작된다. 피부노화는 30대부터 본격적으로 심화되며 40대에는 세포 사이의 접착제 역할을 하는 콜라겐의 양이 20대의 절반 정도로 줄어들게 되면서 피부탄력은 더 떨어진다.

아이디 피부과(아이디병원 피부과) 김민주원장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도 늙기 때문에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꾸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노화를 늦추기 위해선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더불어 올바른 식습관, 적당한 운동을 병행해야 하며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야 한다.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도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이러한 생활습관 개선에도 불구하고 이미 피부 탄력저하를 겪고 있다면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가장 대중적인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로 꼽히는 '써마지CPT'는 외과적인 수술 없이 고주파 기술을 이용해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의 성장을 촉진시킨다.

써마지CPT는 피부 가장 얕은 층에서 표면을 조여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타이트닝 레이저로 얼굴전체의 탄력증진, 생활습관과 노화속도에 따라 넓어진 모공과 거칠어진 피부결, 표정변화에 의한 잔주름, 그 중에서도 입가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건조함과 자외선으로 제 기능을 잃고, 저하된 콜라겐을 재생성 시켜줌으로써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레이저 시술법이다.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깊은 곳까지 확실히 개선해주는 써마지는 깊은 주름, 잔주름 모두 해결 가능하며 냉각 일체형 기술로 부작용 및 통증은 줄었다. 다만 써마지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을 수 있는지도 잘 살펴 봐야 한다. 또한 시술 시 사용하는 핵심 부품인 써마지 팁의 정품여부에 대해서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김민주 원장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고 허가 받지 않은 불법 의료기기를 사용할 경우 시술결과와 환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저렴한 써마지 비용에 혹하지 않는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또한 단순히 여러 시술을 함께 한다 하여 효과가 보장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시술실력이 검증된 전문의인지 확인 해 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