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떡볶이(공동대표 김관훈·박도근)'가 지난달 29일 전남 순천에 'NC백화점 순천점'을 오픈했다.
성인은 7900원, 학생은 6900원에 떡볶이는 물론 튀김, 어묵, 볶음밥, 라면, 음료까지 40~50종에 달하는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학생부터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까지 다양한 손님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론칭 2년 만에 전국 매장 100개를 돌파하고, 해외시장 진출에도 본격화해 현재 중국의 상해점, 성도점, 대만의 시먼딩점, 도원 ATT점, 싱가포르 1호점 등이 운영 중이다. 다음 달에는 대만에 4곳(서문, 신포, 신주, 중우)이 추가 오픈할 예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두끼떡볶이 소현철 영업팀장은 "NC백화점 순천점은 쇼핑을 하러 온 사람들은 물론 가족단위의 고객, 학생, 학부모 모임 등의 식사 장소로도 제격"이라며 "이번 NC백화점입점을 통해 전남지역에 추가 매장이 오픈할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끼떡볶이 창업설명회는 매달 2회에 걸쳐 성남 두끼 본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확인 및 참여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