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야말로 역대급 드림 캐스팅. 웹드라마 '연애세포'가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캐스팅 라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연애세포의 생사를 가를 수 있는 '연애의 신'으로는 김우빈이 낙점됐다. 극에 긴장감과 카리스마를 불어넣는 동시에 드라마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
'네비' 역의 김유정은 연애세포가 깃든 고양이로, 죽어가던 연애세포도 살리는 '심폐소생술의 대가'로 분한다. '마대충'의 연애를 A부터 Z까지 보살피는 '러브멘토'로서, 그를 눈빛만으로 이성을 함락시킬 수 있는 '마성남'으로 업그레이드시켜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됐다.
박선호는 솔로 9년차 백수이자 연애세포마저 소멸된 '마대충' 역을 맡아, 제대로 된 '썸' 한 번 타지 못한 '솔로말기환자'의 경지를 선보일 예정. 남지현은 없던 연애세포도 증식시키는 미녀 톱스타 '서린' 역으로, 청순미모와 달콤한 눈웃음만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 초절정 매력을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백성현은 잘생긴 외모는 기본이요 작곡과 노래, 연기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멀티 엔터테이너이자 만능 슈퍼 아이돌 '천지운' 역을 맡았다. '서린'을 향한 맹목적인 사랑을 드러내면서,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마대충'과 불꽃 같은 대결을 펼치는 등 사랑에 눈 먼 나쁜 남자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연애세포'는 '모솔(모태솔로)'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개념 리얼 연애백서로, 공중파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독특한 소재와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네티즌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지금껏 시도되지 않았던 어벤져스급 캐스팅과 기상천외한 설정으로 웹드라마의 새 장을 열 것이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연애세포'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2014년 10월 13일 첫 공개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