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담치킨(www.ejadam.co.kr)이 18일 MBC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 이어 SBS아침연속극 '청담동스캔들' 까지 메인협찬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자담치킨은 웰빙 에피소드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허 받은 냉장 숙성 생맥주 시스템으로 좋은 맥주 맛을 자랑하는 4~5도를 항상 유지, 저장 하며 자동으로 살균 세척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감자요리의 경우 1차 가공을 한 수입냉동 감자 칩이 아닌 국내산 감자로 즉석에서 만들어 감자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자담치킨은 먹거리 뿐 아니라 복합문화외식공간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장의 홀, 배달 그리고 테이크아웃 3가지 복합판매 방식을 도입해 각기 경쟁력으로 계절적 요소, 지역특성, 각 매장 상황, 시대 상황변화 등에 유연하게 운영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자담치킨호프 관계자는 "친환경 웰빙이라는 슬로건으로 각 매장마다 '착한 이야기 5가지'를 배치하여 최고급 원료육부터 착한재료, 맛있는 생맥주, 쾌적한 공기, 세세한 안전성 까지 고려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담치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jadam.co.kr)나 문의(1688-60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