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듀오, 닥스액세서리와 미팅 파티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06 10:05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싱글들의 외로움을 증폭시킬 연인데이가 한창인 가운데 솔로 탈출을 도와줄 이색 미팅 파티가 개최된다는 소식이다.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가 오는 3월 24일(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 스카이 라운지 '클럽 호라이즌'에서 싱글남녀 32명을 대상으로 미팅 파티를 개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미팅 파티는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무료 행사로 당일 세미 뷔페 형식의 브런치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팅 파티는 지갑을 통해 인연을 찾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으로 참가자 32명 전원에게 LG패션 닥스액세서리 지갑이 선물로 제공된다.

미팅 파티 신청자 중 100명에게는 소개팅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카드지갑, 머니클립, 벨트 등 다양한 닥스액세서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미팅 파티 전문 MC의 진행으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는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비롯하여 이성간의 호감을 느낄 수 스킨십 게임 등 다양한 커플 게임이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듀오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해 열렸던 지난 3번의 미팅 행사에서 매 회 신청자가 만 명이 넘는 등 미혼남녀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지난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싱글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봄 맞이 미팅 파티라고 전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벌써부터 봄을 타는 솔로들에게 인연도 찾고 파티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미팅 파티 역시 치열한 참가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미혼남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20~30대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엄정한 심사를 통해 32명의 참가자가 선별될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