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듀오웨딩페어, 국내 최초 웨딩패키지 토탈 체험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20 15:44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예비부부는 웨딩스타일링에 관심이 매우 높다. 자신만의 웨딩스타일링을 찾는 데는 입어보고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제일이다.

현명한 예비 신혼부부라면 일일이 업체를 방문하기 전에 먼저 유명 웨딩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웨딩페어에서 정보를 얻는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무엇보다 시간과 비용을 아끼며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김혜정, www.duowed.com)가 예비 부부들을 위해 7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제17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듀오웨딩페어에서는 국내 최초로 드레스 멀티샵을 박람회 현장에 구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를 직접 입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비신부들은 드레스투어가 아니고서는 입어볼 기회가 없었던 웨딩드레스를 발품 팔지 않고 착용할 수 있다.

행사 방문 고객들은 듀오웨드 전문가의 1:1 맞춤 웨딩스타일링에 따라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웨딩사진 체험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다. 여러 웨딩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경험할 수 있어 자신에게 최적의 웨딩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에스휴, 라뷰티코아 등 박람회에 참여하는 인기 높은 뷰티 브랜드의 웨딩 메이크업 시연도 각 부스에서 진행된다.

듀오웨딩페어를 찾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참여 이벤트도 준비된다.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 촬영 세트장에서는 웨딩사진 촬영과 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장 방문고객 중 1커플을 선정해 600만원 상당의 유럽 허니문 여행도 지원하고, 양일간 오후 12시마다 선착순으로 총 100명에게 커플링을 증정한다.

듀오웨딩페어 현장 계약 시 웨딩패키지 최대 120만원 할인과 혼수 브랜드 최대 4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예비부부가 전문가의 최신 웨딩정보를 습득하고, 직접 체험하며 웨딩상품을 선택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자신에게 꼭 맞는 웨딩스타일링을 통해 생애 최고의 날을 가장 아름답게 맞이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 17회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