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교육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70개 팀에서 1천500여명이 참가한다.
같은 기간 양양국민체육센터 등에서는 '남대천 르네상스배 전국 유소년 농구대회'가 열린다.
전국 유소년 농구 40개 팀에서 500여명이 참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낸다.
또 오는 16일 오전 10시 남대천 둔치에서는 '제25회 양양군민 한마음 걷기대회'를 진행한다.
당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되며, 양말 등 기념품도 지급한다.
양양 웰컴센터 앞 남대천 둔치에서 출발해 남대천 연어생태공원까지 왕복 6㎞를 걷는다.
군 관계자는 "체육 대회를 통해 상권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걷기 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양군, 주정차 문자 알림서비스 운영…'단속 전 알려준다'
(양양=연합뉴스) 양양군은 이달부터 주정차 단속 문자 알림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불법 주정차 차량의 신속한 차량 이동을 유도하고 원활한 교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제도를 추진한다.
가입자가 등록한 차량이 단속 구간 내 주정차 시 운전자에게 이동 요청 알림을 전송, 단속 전 위반 사실을 통보한다.
가입은 양양군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홈페이지나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전국 가입 도우미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또는 군청 안전교통과 및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하면 된다.
차량 1대당 문자 수신번호 1개만 등록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올바른 주차 질서를 확립하고 안전한 교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