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체육공단, 한가위 맞아 지역 상생·나눔의 가치 실천…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2800만원 상당 생필품 기부

최만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12 11:48


체육공단, 한가위 맞아 지역 상생·나눔의 가치 실천…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고자 생필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조현재 이사장을 비롯한 체육공단 임직원은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등 송파·강동 지역의 10개 복지관을 방문해 과일 등 총 2800만원 상당의 명절 음식을 전달하며 상생·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아울러, 협력 중소기업 근로자 120여명에게 총 450만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한가위 선물로 전달하며 동반성장을 통한 상생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을 상호 다짐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우리가 준비한 선물로 어려운 이웃과 협력사 직원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한다. 앞으로도 스포츠계 ESG 선도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육공단은 지난 2021년부터 'ESG 나.누.다.(나를 위해, 누군가를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저탄소·친환경 에너지 관리, 지역사회·중소기업 동반성장 문화 확산 및 청렴 소통 활동 강화 등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