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스FC, 쿨핀과 브랜드 후원 계약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6-04-19 13:09


와이에이치라이프 이미남 대표(왼쪽)가 맥스FC 이용복 대표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맥스FC

맥스FC가 발스트레칭 전용신발 쿨핀과 브랜드 후원 계약을 했다.

이번 계약은 MAX FC03 대회 이후, '버라이어티 격투 쇼' 컨셉 대회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한 쿨핀 제조사 와이에이치라이프의 이미남 대표가 후원을 결정하며 전격적으로 성사 됐다.

쿨핀은 무독 무해 실리콘 소재로 발에 착용하여 걷는 동안 이완과 수축을 통해 강력한 스트레칭과 지압 효과를 주는 발 스트레칭 전용 신발이다. 다양한 색상은 물론 발 체온 변화를 색상변화를 통해 알려주는 기능까지 있다. 스트레칭이 필요한 운동선수는 물론,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 주부 등 주기적인 발 피로 회복이 요구되는 이들에게 좋다. 발 모양의 변형 예방, 보습에도 탁월한 기능성을 발휘한다. 2015년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세계 여성 발명대회 은상 수상 등 글로벌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와이에이치라이프 이미남 대표는 "맥스FC의 건강하고 스포티한 이미지와 쿨핀이 추구하는 젊고 행복한 삶의 영위를 위한 서포터 이미지가 잘 매치된다고 판단해 스폰서십 체결을 결정했다. 양사 모두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함께 좋은 시너지를 통해 윈-윈 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좋은 기회를 통해 가치 있는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도움 주셔서 감사 드린다. 쿨핀처럼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 후원에 참여해 대회 가치도 함께 올라가는 기분이다. 쿨핀이 대중에게 더욱 많이 알려지고 보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서 쿨핀은 MAX FC 대회 후원과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서 제품 이미지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