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얼티밋 워리어 사망, 향년 54세…'美 전설' 사망 원인 불확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9 14:21



얼티밋 워리어 사망, 향년 54세..사망원인 불확실 <사진=WWE 제공>

얼티밋 워리어 사망, 향년 54세..사망 원인 불확실

미국 레슬링의 전설 얼티밋 워리어가 사망했다. 향년 54세.

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프로레슬링 단체 WWE는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얼티밋 워리어의 사망 했다"고 밝혔다. 그의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이다.

이어 WWE 측은 얼티밋 워리어의 유족인 아내 데이나와 두 명의 딸에게도 애도의 뜻을 전했다.

과거 얼티밋 워리어는 WWE와 사이가 좋지 않아 1996년 7월8일 이후 WWE 쇼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러나 트리플 H를 비롯한 WWE 측의 적극적인 구애로 최근 극적 화해를 했고, 얼티밋 워리어는 지난 7일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스무디킹 센터에서 열린 WWE RAW에 18년 만에 출연했다.

당시 얼티밋 워리어는 "그 누구도 혼자 전설이 될 순 없다. 얼티밋 워리어는 팬들이 만든 전설이다. 나와 같은 전설들이 탄생하기 위해선 팬들의 선택이 필요하다. 팬들은 또 다른 전설을 만들 수 있다"며 "얼티밋 워리어의 영혼은 영원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출연 당시 얼티밋 워리어는 로프를 흔들어 건제한 모습을 선보며 팬들을 열광케 했으나, WWE 행사에 출연한 지 3일만, WWE TV 쇼에 모습을 드러낸 지 하루 만에 그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한편 얼티밋 워리어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은 "얼티밋 워리어 사망, 깜짝 놀랐네요", "얼티밋 워리어 사망, 진짜 이 분 때문에 레슬링을 즐겁게 봤는데", "얼티밋 워리어 사망, 사인은 뭘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