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연아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연상 좋다더니…"

기사입력 2014-03-06 10:19 | 최종수정 2014-03-06 10:28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피겨 여왕' 김연아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 김원중 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원중에 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6일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포착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 선수는 지난 2012년 7월 태릉선수촌에서 만났다. 매체는 "두 사람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겼다. 김연아가 주로 김원중의 외출, 외박 시간에 맞춰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또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학교 동문이라는 점, 얼음판에서 싸워야 한다는 공통분모가 둘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연아의 열애 상대로 지목된 김원중의 과거 사진과 방송 출연했던 사실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원중은 과거 2009년 배우 유건의 친구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출연해 180cm이 넘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여자 출연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에 네티즌들은 "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당시 연상 좋다고 했는데", "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방송에서도 굴욕없는 훈남", "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완전 대박 뉴스네", "

'김연아의 남자' 김원중 과거 '스친소' 방송 출연, 김원중 부럽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김원중 대한민국 남성들의 공공의 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는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