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갤럭시노트20 기대 이상의 성적 거두나… 사전예약 마치기 전부터 '품귀현상'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0-08-13 08:00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사전예약을 마치기 전부터 일부 색상이 품귀현상을 빚어낼 정도로 기대 이상의 성적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2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예판 첫날 접수량은 갤럭시노트10과 비슷한 수준으로 나타났고 갤럭시노트20의 성적으로 상반기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갤럭시S20의 판매 부진을 만회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브론즈로 구성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시그니처 색상인 미스틱 브론즈는 기존의 노트시리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색상으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일부 판매점에서는 매진되며 일시 품절 상태로 나타났다.

이처럼 갤럭시노트20이 생갭다 높은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신청자 선착순 2,000명에게 케이스, 필름, 셀카봉 등 액세서리 구입이 가능한 액세서리 구매 쿠폰 2만 5천원 권을 제공하고 개통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갤럭시탭A8.0, 클럭 미니 마사지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택형 사은품을 100%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노트20 공기계, 갤럭시노트20 반값 할인 등의 추첨식 사은품과 후기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선택형 사은품의 경우 선택하지 않고 기기값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할인혜택을 받아볼 경우 특별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한데 최신 기종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최대 규모의 지원금이 지원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엑스박스 게임 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등의 제조사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대폰은 인터넷 가입 시 업계 최대 수준의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KT올레,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가 46만원, LG헬로비전이 49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