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길거리서 '후~' 옥주현, '흡연 연습' 논란…결국 '삭제 엔딩'[SC이슈]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05 18:12


길거리서 '후~' 옥주현, '흡연 연습' 논란…결국 '삭제 엔딩'[SC이…

길거리서 '후~' 옥주현, '흡연 연습' 논란…결국 '삭제 엔딩'[SC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흡연 연습 논란에 결국 영상을 삭제했다.

5일 옥주현은 "어렵다 흡연, 어려워. 도와주신 스승님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게 열심히 연구해 볼게요"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옥주현은 길거리에서 담배처럼 생긴, 비타민 스틱을 들고 동료들에게 흡연 연기 코칭을 받고 있는 모습.

옥주현은 동료 배우들의 코칭에 따라 손가락의 위치를 바꾸고 있으나 담배를 피지 않기 때문에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옥주현은 "늘 웃음바다 우리 마타하리 팀. 비타민 훈증기와 한 몸. 벨리 보다 어려운 흡연 연기"라고 흡연 연기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이어졌다.

"미성년자들도 보는데 굳이 왜"라는 반응과 "연기 연습은 연습으로만 봐라" 등의 반응을 보인 것.

결국 논란이 이어지자 옥주현은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한편, 옥주현은 뮤지컬 '마타하리'에 출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무희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다음달 5일부터 내년 3월 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