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황동주, 커플 된 후 첫 데이트..."잘 보이고 싶어" ('오만추')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25 16:53


이영자♥황동주, 커플 된 후 첫 데이트..."잘 보이고 싶어" ('오만추…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만추' 최종 커플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25일 KBS Joy·KBS 2TV '오랜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는 '오늘부터 1일? 최종 커플의 첫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최종 커플이 된 이영자-황동주, 구본승-김숙, 이재황-장서희의 첫 데이트 현장이 담겼다.

'30년 이상형' 이영자를 향한 일편단심으로 마침내 커플이 되는 데 성공한 황동주는 정식 첫 데이트를 앞두고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황동주는 "아침부터 마음이 설레였다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황동주와 데이트를 앞둔 이영자도 "되게 잘 보이고 싶었다. 그냥"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영자♥황동주, 커플 된 후 첫 데이트..."잘 보이고 싶어" ('오만추…
구본승과 김숙은 달달한 스킨십까지 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김숙은 "오빠 잠깐 잡아도 될까요"라며 구본승의 팔짱을 자연스럽게 꼈다. 또 구본승은 김숙의 머리를 귀 뒤로 넘겨주는 '심쿵 스킨십'을 선보이기도. 구본승은 "설렘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재황과 장서희도 손을 잡고 걷고, 커플 셀카를 찍는 등 '현실 커플' 모먼트를 자랑했다. 이재황은 "누나가 새롭게 보였다"며 장서희를 향한 마음을 전했고, 장서희도 "썸탈 때 같은 느낌"이라며 설렘을 고백했다.

세 커플의 애프터 데이트 현장은 3월 2일(일) 밤 9시 20분 '오만추'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