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리아이들병원, 국가대표선수협회 인증협력기관에 지정

장종호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05 18:31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인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이사장 정성관)은 지난 28일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스포츠꿈나무 후원 자선대회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협회의 인증협력기관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스포츠인의 화합을 도모하고 스포츠 봉사와 사업활동을 통해 올바른 스포츠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다.

이번 감사패는 우리아이들병원이 대한민국 스포츠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미래의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자선대회 후원 및 기여에 헌신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전달됐다.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박노준 회장은 "우리아이들병원의 후원과 관심 덕분에 많은 꿈나무들이 용기와 희망을 얻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또한 우리아이들병원의 기여가 대한민국 스포츠계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협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성관 이사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미래의 스포츠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꿈나무들이 건강하게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화답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우리아이들병원, 국가대표선수협회 인증협력기관에 지정
정성관 이사장(왼쪽)과 박노준 회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