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행소식] 두바이관광청, 한국사무소 10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2024-09-25 15:39

24일 오후 열린 두바이관광청 디너에서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대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성연재 기자]
(서울=연합뉴스) 중앙그룹은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글로벌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홍정도 중앙그룹 부회장(왼쪽)과 이쌈 카짐 두바이 관광청 대표(CEO). 2024.9.24 [중앙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두바이관광청은 한국사무소 설립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두바이관광청은 압둘라 사이프 알 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대사를 비롯해 여행, 항공, 미디어, 기업 등 여러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서 '2024 두바이관광청 로드쇼 및 VIP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

로드쇼에는 15개 두바이 현지 파트너사와 약 70명의 여행사 담당자가 참석해 두바이의 새로운 여행지를 공유하고, 한국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는 한편, 관련 상품의 개발을 도모했다.

류영미 두바이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지난 10년간 한국에 두바이를 알리기 위해 함께 애써 주신 모든 파트너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한국인 관광객이 두바이를 더 편하고 즐겁게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olpori@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