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힘찬병원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최종 선정된 총 16명의 구독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1명), '마시는 글루타치온-힘찬닥터스 Re'(5명), 음료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발표는 7월 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현재 힘찬병원 유튜브 채널은 동영상 콘텐츠 약 520여 편이 공개돼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638만 회를 기록 중이다. 대표 코너로는 '수찬's 솔질한 관절 토크', '관절톡', '척추톡' 등이 있고, 조회수 10만 이상인 콘텐츠는 총 14편으로 이 중 '1분 OK 운동법(허리 근력운동)'은 조회수 49만을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은 "힘찬병원 전문의들이 관절·척추를 비롯, 내과, 신경과 등 각종 질환 및 건강정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또 평소 진료실에서 환자들이 궁금해하던 내용 위주로 알려드리다 보니 많은 구독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정확한 의학정보를 꾸준히 소개하며 100세 시대에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리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