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랜드, 물놀이 올인원 플레이파크 크라켄 아일랜드 개장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5-01 15:46


서울랜드, 물놀이 올인원 플레이파크 크라켄 아일랜드 개장

서울랜드가 신규 어트랙션인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 개장과 함께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는 어린이들이 맘껏 뛰고, 구르고, 오를 수 있는 형태의 체험형 어트랙션이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각자 다른 체험으로 새로운 모험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는 대형 물놀이장, 물폭탄과 워터스크린, 바닥분수 등 워터파크형 시설까지 어우러진 올인원 플레이파크로 어린이날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선물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는 메인 구조물의 규모가 6층 아파트의 높이와 비슷한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한 장면을 구현해 낸 다양한 체험시설이 층별로 가득하다. 3층에서 시작하는 9m 크라켄 슬라이드와 대형 네트 그물망, 출렁다리, 고공 방울네트에서의 탐험은 높이만큼이나 아찔한 스릴 모먼트를 제공한다. 짜릿함과 스릴을 모두 선사하는 크라켄 아일랜드에서 관람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춘 놀이시설을 통해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크라켄 아일랜드의 1층은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워터파크를 떠올리게 하는 물대포와 바닥분수, 워터 스프레이 등 강력한 워터시스템이 마련됐다.

유명 인기 애니메이션 '코드네임X'와의 콜라보를 통한 독특한 어트랙션 세계관도 즐길 수 있다. 강경수 작가의 그래픽 노불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TV방영까지 된 '코드네임X'가 서울랜드 캐릭터들과 만나 새로운 모험 스토리를 선보인다. 서울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아롱이, 다롱이와 루나리프는 물론, 코드네임X의 주인공 강파랑, 바이올렛, 이들과 대결을 펼치는 빌런 닥터 매드와 그의 부하 크라켄 등 개성 넘치는 캐럭터들의 모험 스토리가 크라켄 아일랜드에서 펼쳐진다.

서울랜드 크라켄 아일랜드는 전체 방문객의 이용이 가능하며, 2층 이상 일부 구역 및 시설은 키 120cm 이상, 보호자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크라켄 아일랜드는 (구)액션존 자리에 위치하며, 서울랜드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이 가득한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도 진행한다.

서울랜드 대표 공연인 '애니멀킹덤'과 '루나, 빛의전설'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블록버스터 고퀼리티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두 공연 외에도 어린이 캐릭터극 '동화의 숲'도 진행된다. 동화의 숲 공연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캐릭터의 친필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플라워즈 업! 로드쇼'에서는 배우들이 어린이들에게 꽃인형을 나눠주고, 디즈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OST를 연주하는 바이올린 콘서트도 개최된다. 불꽃놀이는 기존보다 2배 이상 화약을 투입해 더 큰 스케일로 어린이날을 밝힐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