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MW 한독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3-26 15:24


BMW 한독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BMW 수원 BPS 전시장. 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한독 모터스는 BMW 수원 서비스센터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인 수원 BPS 전시장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BMW 수원 서비스센터와 BPS 전시장은 연면적 1만 8113㎡(약 5479평) 규모의 지상 4층, 지하 2층 건물에 함께 자리하고 있다.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지하 1층과 2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판금 및 도장 워크베이 포함 총 80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한 대형 센터로 일반 정비는 물론 사고 수리 상담 및 접수도 가능하다. 특히 센터 내에 업계 최고의 기능장으로 구성된 'BMW 마이스터 랩'을 보유해 고난도의 정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3층에 위치한 BPS(BMW Premium Selection) 전시장은 BMW가 총 72개 항목에 걸쳐 꼼꼼하게 점검하고 선별한 인증 중고차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최대 20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BMW 수원 서비스센터 및 BPS 전시장은 다양한 최신 BMW 모델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전시장과 함께 통합센터로 운영되며,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 IC로부터 약 5분 거리에 있어 서울 강남권 및 경기 남부 지역에서 접근성이 우수하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