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민병원, 문체부장관기 전국스키·스노보드대회 공동 후원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4-01-23 14:40


부민병원이 제26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스키·스노보드대회를 공동 후원한다.

오는 2월 17~18일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 에코 슬로프에서 개최되는 '부민병원과 함께하는 제26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생활체육 전국스키/스노보드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 생활체육 스키/스노보드대회로, 스키 알파인 대회전(GS)과 스노보드 평행대회전(PGS) 종목에 350여 명의 동호인 선수가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스키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부민병원그룹이 공동 후원한다. 부민병원은 대회기간 의료지원 및 경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부민병원 정훈재 연구원장은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 및 스노보드를 통해 국민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싶다는 대한스키협회의 취지에 적극 공감해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통해 스포츠산업 발전에 앞장서는 부민병원그룹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부민병원그룹은 대한스키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 등의 공식지정병원으로 스포츠의학에 기반한 의료지원 및 후원을 통해 국가대표 및 아마추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이번 '부민병원과 함께하는 제26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생활체육 전국스키/스노보드대회'는 대한스키협회 생활체육 통합플랫폼인 '스노우온'에서 2월 1일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부민병원, 문체부장관기 전국스키·스노보드대회 공동 후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