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에셋자산운용, 초등생·학부모 함께하는 '미래에셋 우리아이TDF 행복가족여행'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4-01-09 14:43


미래에셋자산운용, 초등생·학부모 함께하는 '미래에셋 우리아이TDF 행복가…

미래에셋자산운용이 강원도 홍천에서 '미래에셋 우리아이TDF 행복가족여행'을 진행했다.

지난 5~6일 진행된 '미래에셋 우리아이TDF 행복가족여행'은 학부모와 어린 자녀들의 금융 교육을 위해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올해 처음 개최한 행사다. '미래에셋우리아이TDF2035'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20가구가 선발됐다.

이번 여행에서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경제 교실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금융레벨업 카드게임', '용돈탐험대', '내가 하는 자산관리 보드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 투자의 개념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모바일웹 활용 투자체험' 등을 통해 디지털 금융의 개념을 배우고 익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어린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은 '자산관리 세미나'와 '자녀 건강 관리' 등 실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융 및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WM연금마케팅부문장 손수진 상무는 "경제 관념은 어릴 때부터 익히는 것이 중요한데 우리아이TDF를 통해 자녀 자립자금을 마련과 동시에 자녀에게 좋은 투자 습관을 길러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미래에셋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이 친근하게 경제와 금융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