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이상훈)이 개원 10주년을 맞아 지난 2일과 3일 이틀간 다채로운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3일엔 외래 진료환자 및 입원환자, 보호자 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졌다. 방문객 및 입원 환자들에게 떡과 음료를 제공하고, 행운 뽑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증정했다.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하고, 병동 입원환자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마스크팩 서비스도 진행했다. 직원들을 위해 점심시간에는 특별 메뉴와 함께 미니 게임도 준비해 선물을 주는 시간도 가졌다.
10주년 기념식에서는 의료법인 상원의료재단 박혜영 이사장과 김봉옥 의료원장,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 및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 동안의 행사와 직원들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10년 장기근속 직원에 대한 표창과 포상을 수여했다. 동료들이 선정한 베스트 닥터 및 베스트 동료에 대한 감사상 시상, 사전에 진행한 직원 공모전 이벤트 당선자에 대한 시상과 경품 추첨도 이어졌다.
(의)상원의료재단 박혜영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창원힘찬병원은 의료진과 직원들의 비축된 에너지가 병원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의료진의 열정과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모여 창원힘찬병원이 보다 내실 강한 병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힘찬병원 이상훈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병원 구성원들이 100세 관절, 척추 건강시대를 열어가는데 도움이 되는 믿음직한 전문의"라며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의료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건강하고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공동체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창원힘찬병원은 개원 10주년 맞이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월 10일까지 창원힘찬병원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퀴즈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간식 쿠폰을 제공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