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2023 S/S 캠페인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속 주요 아이템인 '리치몬드(Richmond) II' 트렁크는 프리미엄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으로, 기존 '리치몬드 II'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효율적인 수납과 슬림한 스타일을 더한 트렁크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리치몬드 II'는 시그니처 가죽 트리밍과 라인 디테일이 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주행감을 자랑한다.
웨빙 디테일의 '윌제나(Wilgena)'는 가벼운 근거리 여행이나 캠핑,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보스턴백이다. 가방 내부 안감은 '마이크로밴(Microban®)'사의 항균·항진 기술력이 적용되었고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활용하여 지속가능성을 더했다. 신발과 의류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은 방수 안감을 적용해 소지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한편, 비즈니스맨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이드(Jaide)' 백팩은 수납력에 특히 초점을 뒀다. 내부에는 별도의 노트북 수납 공간을 더했으며, 공간 확장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의 원단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지퍼가 양 끝으로 넓게 열리는 와이드 오프닝 기능까지 갖췄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