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1번가, '사이버먼데이'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1-28 08:52 | 최종수정 2022-11-28 08:55



11번가가 '온라인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미국의 대표 쇼핑 행사인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를 맞아 28일 오후 8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지난 23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직구 할인행사인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의 주요 딜 상품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가 상품들을 라이브 방송으로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이버먼데이만을 위해 마련된 라이브 방송 한정 단독 딜 상품과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 막바지 주목해야할 특가 상품, 해외직구족에게 인기를 끄는 스테디셀러 상품 등을 중심으로 수십 여개 상품을 엄선했다. HDD, SSD, 마이크로 SDXC 카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카테고리인 디지털 기기를 중심으로 무선 믹서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등 주방 및 생활용품까지 방송 1시간 동안 다양한 사이버먼데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1일 1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상품도 마련됐다. 12월 1일부터 24~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각 날짜별로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형태의 달력인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로, 이날 방송을 통해 인기 화장품, 초콜릿 브랜드에서 출시한 어드벤트 캘린더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방송 시간대 한정해 라이브 방송 판매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시청 고객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이 마무리되는 오는 30일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뷰티 베스트셀러를 모은 '미국 화장품' 특집 라이브 방송(오후 7시)으로 막바지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아직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방송으로 사이버먼데이를 기념해 아마존 해외직구로 추천할 만한 상품들을 선보인다"며 "해외직구에 익숙치 않은 고객들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손쉽게 아마존 직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